Google 애드워즈


구글 애드워즈란?


구글에서 운영하고 있는 광고 서비스로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광고를 제작해 인터넷 뉴스나 유튜브동영상, 모바일앱 등을 통해 광고를 노출합니다.

키워드를 활용한 광고로, 가장 관련성이 높은 고객에게만 노출이 되기 때문에 광고노출로 인한 구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Google 애드워즈의 장점

Ⅰ.원하는 웹사이트에 광고 노출

원하는 타겟이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선택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는 매월 광고가 수십억 회씩 노출됩니다.

Ⅱ.다양한 형태의 광고 게재

텍스트,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광고를 제작하여 고객의 관심을 끄세요.

Ⅲ.정교한 타겟팅 및 리마케팅 기법

문맥 및 게재위치 타켓팅으로 비즈니스와 관련이 높은 사이트에만 광고를 게재하거나, 주제 및 관심분야 타겟팅으로 해당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을 법한 잠재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하세요. 리마케팅 기법을 활용하면 홈페이지에 방문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고, 또는 이 모든 기능을 한번에 다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합리적인 과금 방식

클릭당 또는 노출당 과금

광고비는 광고에서 클릭이나 조회가 발생할 때 청구됩니다.

즉, 광고 효과가 있는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되게 됩니다.

탄력적인 예산 집행

지출되는 금액은 광고주가 정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일일예산은 부담없이 설정하고, 추후에 언제든지 변경하면 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첫 번째 일일예산으로 하루 2~4만원 정도를 사용합니다.